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다니엘 공황장애 활동중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12. 4. 11:06
반응형

가수 강다니엘이 악플로 인해 고통스러운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강다니엘의 괴로운 심경이 절절하게 담긴 글로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강다니엘은 3일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 차례 글을 올렸는데요. 강다니엘은 ' 너무 힘들다. 진짜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이렇게 힘들 수가 있을지, 정말 저 너무 힘들어요. 누가 좀 살려줬으면 좋겠어요' 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 워너원 콘서트 끝나고 무릎 꿇은 사진이, 내 감정들이 조롱거리가 되는게, 내가 하는 모든 행동들을 다 필터링한 다음 무조건 안 좋은 쪽으로 끌고 가는게, 내가 사랑하는 음악들이 무대들이 쓰레기 취급받는 게, 내가 아끼는 팬들이 조롱당하는게, 내 가족들이 나 대신 욕을 먹는게, 언제부터 날 좋아한다고 하면 그게 죄가 되는 게, 정말 그냥 너무 힘들어요. 내가 나라서 너무 힘들어요' 라고 토로했습니다. 

 

강다니엘은 또 다른 글에서 ' 매일매일 어떻게 제가 욕먹는지, 어떤 용어로, 어떤 혐오스러운 말들로 욕을 먹는지, 왜곡된 소문들로 내 인생에 대해서 어떤 평을 내리는지, 내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정말 저 너무 많이 참아왔어요.'

 

'정말. 너무 힘이 들어요 이젠' 이라고 악플로 고통스러운 심경을 전했습니다. 강다니엘은 이날 새벽 3시 43분쯤 ' 이제 저 때문에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라고 덧붙였습니다. 

 

 

강다니엘은 2017년 8월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는데요. '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이은 워너원 활동으로 강다니엘은 막강한 팬덤을 얻었지만, 그에 못지 않은 악플로 힘들어 했습니다. 

 

지난 7월 데뷔 앨범 ' 컬러 온 미'는 초동 판매량만 46만장이라는 기록을 세웠지만, 트와이스 지효와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강다니엘의 악플로 고통을 호소하면서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4일 MBC 플러스 ' 쇼챔피언' 사전 녹화에 불참했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MBC 플러스 '쇼챔피언' 관계자는 ' 강다니엘의 금일 녹화 스케줄이 취소됐다. 이유는 밝힐 수 없다. 다만 생방송 참석 여부는 현재 제작진과 논의 중' 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강다니엘 소속사측은 강다니엘 우울증및 공항장애 진단을 받아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강다니엘 측은 ' 강다니엘은 올 상반기부터 면역력 저하에 따른 잦은 건강 악화에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을 방문, 정밀 검사를 통해 ' 우울증 및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 이후 꾸준히 심리 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치료에 힘써 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 금일 오전 예정되어 있던 MBC MUSIC '쇼 챔피언' 사전 녹화를 취소하였으며, 앞으로의 활동 역시 정상적인 소화가 불가피하고 , 사실상 디지털 싱글 활동이 매우 어려운 실정이다. 강다니엘의 건강 및 추후 활동과 관련하여 무리한 억측과 오해는 삼가주시기를 부탁드리며, 회복 상황에 대해 안내드릴 수 있는 방안 또한 마련토록 하겠다' 고 전했습니다. 

 

 

 

강다니엘은 지난 3일 방송된 SBS MTV '더쇼' 에서 신곡 '터칭'으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강다니엘은 1위 수상 직후 ' 노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는 소감을 전한데 이어 공식 SNS에 '강다니엘의 오늘 하루가 행복으로 물들었습니다. 고마워요 다니티' 라며 더쇼 1위 트로피와 함께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강다니엘이 악플로 인해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 많은 팬분들이 가슴 아파하고 있는데요.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