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슈가맨3'가 첫 방송된 가운데 태사자, 최연제가 출연하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다음주 슈가맨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예고편에 유재석은 ' 정말 많은 프로그램에서 이 분을 찾아 헤맸다. 하지만 그 어디서도, 그 누구도 이분을 소환하지 못했다' 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또 예고편을 본 유희열은 ' 진짜 이분이 나오냐' 라며 놀라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후 잠시 비친 실루엣에서는 가수의 손 모양과 춤 사위가 드러났습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 양준일이 드디어 나오는 것 아니냐','저건 양준일'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습니다.
제작진은 가수 양준일의 출연 여부에 대해 직접 언급하지 않았지만, 방송을 앞두고 제작된 특별 이벤트 영상에서 유희열이 양준일의 '가나다라마바사'를 열창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후 슈가맨 3 예고편을 본 후 누리꾼들은 다음주 슈가맨3으로 양준일이 출연할지도 모르는다는 추측이 이어지면서 양준일 근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한편 미국 교포출신인 양준일은 1991년 싱글 앨범 '리베카'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양준일은 '리베카','가나다라마바사' 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당시 양준일은 서태지보다 먼저 뉴잭 스윙을 선보인 가수로 시대를 앞서간 뮤지션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어가 능숙하지 않은 등 방송 활동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1992년 종적을 감춘 뒤 미국으로 건너가 사업가로 활동했으며 2000년 'V2' 란 이름으로 깜짝 컴백하기도 했습니다.
양준일은 2010년 경에 경기도 일산에서 영어 강사로 활동하며 체계적이고 쉽게 영으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도 개발한 것으로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이후 고양인 미국으로 건너가 현재 가족들과 함께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서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90년대 지드래곤' 문제로 출제돼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유튜브에서 활동 당시 영상이 수백만 회를 조회할 만큼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이번주 방송되는 '슈가맨3'에 시청자들의 추측처럼 양준일이 출연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양준일이 슈가맨으로 출연한다면 정말 반가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