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 맛' 에 출연중인 김현진 윤정수 커플이 공식적으로 열애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연애의 맛 공식 4번째 커플로 등극했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 연애의 맛3' 에서는 윤정수가 전광판을 통해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윤정수는 영상을 통해 ' 방송을 만났지만, 우리가 인연을 이어 나갈 수 있다면 노력하겠다. 괜찮다면 마음을 보여달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대형 현수막 이벤트를 준비한 윤정수는 ' 현진아, 넌 웃을 때가 제일 예뻐' 라는 문구로 김현진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또한 윤정수는 ' 방송 끝나도 나 계속 만나 줄거지? 내 마음을 받아줘라. 어렵게 만난 인연이니까 더 가깝게, 답을 해주면 내려가겠다'며 김현진에게 고백했습니다.
윤정수 고백에 김현진은 머리 위로 동그라미를 그리며 ' 오빠, 멋지게 내려와야 한다. 빨리 내려와라' 라고 말하며 윤정수의 고백을 받아들였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이한 김현진 윤정수는 ' 앞으로도 잘 지내보자' 면서 포옹했는데요. 방송에는 ' 오늘부터 1일' 이라는 자막이 나오며 ' 연애의 맛3' 4호 커플 탄생을 알렸습니다.
김현진 윤정수는 제작진 몰래 따로 만나는 등 호감을 나눠왔다고 하는데요. 김현진 윤정수가 공식 열애를 시작하면서 이필모와 서수연, 오창석과 이채은, 정준과 김유지의 뒤를 4번째 커플이 탄생되었습니다.
김현진 윤정수 열애 소식에 김현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윤정수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현진은 서울대 의류학과 출신으로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달 ' 연애의 맛3' 첫 출연 당시 김현진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 학생들에게 수학, 과학을 가리키는 강사라고 밝히면서 좀 더 안정적인 직업을 갖기 위해 전문직 변리사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많은 분들이 김현진 나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데요. 그러나 아직 공식적으로 김현진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30대 초반 정도가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윤정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입니다.
윤정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입니다. 윤정수는 지난 1992년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했으며 ' 비타민','느낌표','이경규 김용만의 라인업'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렸습니다.
한때 개인 파산 등 어려운 시기를 겪었으나, 김숙과 가상 부부로 출연한 ' 님과 함께'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의 공식 열애 소식에 많은 응원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김현진 윤정수 커플이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