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황정음이 갑작스러운 성형설이 불거지면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에 황정음 소속사측은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앞서 황정음은 25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우리는 열일 중!' 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용건과 황정음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들은 JTBC 첫 수목드라마'쌍갑포차'에 출연진들인데요. 황정음은 배우들, 스태프들과 기념 촬영을 통해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습니다.
그러나 해당 사진이 공개된 후에 누리꾼들은 사뭇 달라진 황정음의 외모를 보고 성형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많은 누리꾼들이 황정음의 얼굴이 변했다고 지적했습니다.
특히 사진에는 카메라 앱을 사용했다는 표시가 있으나, 누리꾼들의 해석은 제각각인 상황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모와 이전 모습과는 사뭇 다르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에 대해 황정음 소속사측은 ' 드릴 말씀이 없다. 별도의 입장은 없다' 고 황정음 성형설에 대해 선을 긋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후에도 황정음 성형의혹이 계속되면서 화제가 되자 소속사측은 공식입장을 전했는데요. 황정음 소속사측은 ' 황점음은 생일에 오랜만에 안부인사 겸 예쁘게 나온 사진 올린 것뿐이다'라고 성형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이어 ' 현재 촬영 중인 배우가 성형의혹이라는 것은 말도 안 된다. 오랜만에 배우의 근황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여러 의견 주신 것이겠지만 추측성 악의적 댓글들의 경우 법적 모니터링을 할 것이다' 라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황정음 성형 의혹이 제기되면서 덩달아 황정음이 촬영중이라고 밝힌 '쌍갑포차'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쌍갑포차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사전제작 드라마 입니다.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힐링극으로 황정음은 사연 있는 포차 이모님 월주 역을 맡았습니다. 황정음뿐만 아니라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등이 출연합니다.
몇일째 황정음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전 모습과는 사뭇 달라져 보이는다는 의견이 대다수 입니다. 성형을 한게 잘 못된건 아니지만 성형을 했다면 굳이 부인할 필요까지는 없지 않을까 생각됩니다.